news

제목 신모델 'LACIMBALI M23 UP, M39 RE' 독점 론칭


㈜이알코퍼레이션(E.R CORPORATION)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전문가용 에스프레소 머신 라심발리(LACIMBALI)사의 신제품 'M23 UP, M39 RE' 모델을 국내 독점 론칭 한다고 5 밝혔다.

 

LACIMBALI M23 UP 전세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LACIMBALI M27 모델이 단종되면서 대체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것으로 국내에 보급되는 에스프레소 머신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은 물론 황동 소재의 그룹헤드와 58mm 포터필터를 적용했고, 우유 거품을 보다 제어할 있도록 새로운 스팀 완드 적용, 튼튼한 스틸 바디,

 ABS Side Panels, 즉각적이고 정확한 LED 버튼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새로 출시되는 M39 RE 모델은 새틴 마감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의 매트블랙색상으로 변경됐으며 스마트 보일러를 장착해 온수 스팀의 성능향상, 정확한 온도 균형화, 에너지 절약모드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독점 론칭 되는 LACIMBALI M23 UP, M39 RE 이알코퍼레이션 홈페이지 또는 엘스커피 사이트에서 제품사양 확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알코퍼레이션 담당자는이번에 독점 출시하게 M23 UP M39 RE LACIMBALI사의 명성을 이어받으면서도 기존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커피 머신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이라며 

“M23 UP 모델은 일반버전, 톨컵버전, 유압 회로의 버튼식 온수 추출옵션이 추가된 옵션버전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설명했다.

 

한편, ()이알코퍼레이션은 빽다방, 더벤티, 만랩커피, 메가커피, 타이거 슈가 다수 프렌차이즈의 커피머신과 카페용 장비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이태리 머신인 라심발리를 비롯해 BFC, 닥터커피 전자동 머신, 이태리 그라인더인 피오렌자또사와 공식 납품계약을 맺어 수입 판매하는 커피 관련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