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제목 제목 이탈리아 명품 브렌드 CEADO 독점계약
 



국내 최대 커피 머신 수입 업체인 ㈜이알코퍼레이션(E.R CORPORATION)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전문가용 그라인더 CEADO와 2021년 독점 계약을 진행하였다.
 
70년 역사와 기술 ‘Hand Made in Venice’, 1952년 설립된 CEADO는 전세계에서 정교하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제품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통해 전세계에서 최고의 인정을 받아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 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소비자를 위한 더 많은 생각과 사용자 편리를 위한 끊임 없는 노력으로 제품의 차별화를 보이고 있는 CEADO는 ㈜이알코퍼레이션을 통해 기존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던 스터디셀러인 E37S 이외에 대중적인 모델인 E37J와 기존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타 브랜드보다 모터 성능이 뛰어난 E37R과 E37S의 상위 모델인 E37SL을 국내에서 처음 런칭 하는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기술력이 뛰어난 국내 바리스타들의 눈 높이에 맞춰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 출시되는 E37SL은 기존 소비자들이 원했던 4가지의 요구사항을 모두 가지고 있다.
첫째 퀵 셀 기어 형태를 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보다 간단하게 정교한 그라인딩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Smart Service 방식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Burr에 접근할 수 있어 유지보수가 더 간단하게 적용 하였다,
그밖에 모터에 혁신적인 기계식 서스펜션(충격 흡수 장치)와 방금 장치 기능으로 소음의 발생을 최소화 하였으며 커피를 담는 동안 포터필터를 잡고 있지 않고 다른 작업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바리스타의 작업시간을 최소화 하였다.
 
이번 독점 론칭 되는 CEADO E37J, E37R, E37SL는 이알코퍼레이션 홈페이지 또는 엘스커피 사이트에서 제품사양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알코퍼레이션 담당자는 “이번에 독점 출시하게 된 모델들은 CEADO사의 명성을 이어받으면서도 기존 모델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커피 머신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1월 중 출시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이알코퍼레이션은 메가커피, 빽다방, 쥬씨, 더벤티, 만랩커피, , 타이거 슈가 등 30개 이상의 프렌차이즈에 커피머신과 카페용 장비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이태리 머신인 라심발리를 비롯해 La Cimbali, BFC, Brasilia, Ascaso, 닥터커피 전자동 머신, 이태리 그라인더인 Mazzer, 피오렌자또사와 공식 납품계약을 맺어 수입 판매하는 국내 최대 커피 관련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