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MBIA MEDELLIN
마일드한 바디감, 부드러운 산미, 깊은 향미와 긴 여운 강하지 않은 부드러운 산미와 바디감이 좋으며 긴 여운을 가진 커피입니다.
부드러운 바디감과 견과류, 초콜릿의 단맛을 갖고 있으며 콜롬비아
특유의 깔끔함이 특징인 커피입니다.
콜롬비아 커피는 마일드 커피의 대명사입니다.
콜롬비아는 국가적으로 커피 재배부터 수출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일드한 바디감, 부드러운 산미, 깊은 향미와 긴 여운 강하지 않은 부드러운 산미와 바디감이 좋으며 긴 여운을 가진 커피입니다.
부드러운 바디감과 견과류, 초콜릿의 단맛을 갖고 있으며 콜롬비아
특유의 깔끔함이 특징인 커피입니다.
콜롬비아 커피는 마일드 커피의 대명사입니다.
콜롬비아는 국가적으로 커피 재배부터 수출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생산지 Colombia
MIDIUM BODY, MEDIUM ACIDITY, CARAMEL, FRUIT AROMA, CHOCOLATE
- Colombia
- Supremo
- Washed / sun Dried
- 볶은커피 100%
밀폐용기에 넣어 실온에 보관하시면
더 오랫동안 원두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시 15~20일까지는
맛있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분쇄한 커피는 가급적 빨리 드세요.
주문 시 원두 상태로 주문하시고 추출 전 분쇄하여
드시면 보다 신선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한맛(신맛, 단맛) | 진한맛(쓴맛, 바디) |
분쇄도 | 굵게 | 가늘게 |
추출시간 | 짧게 | 길게 |
추출압력 | 낮게 | 높게 |
원두양 | 적을수록 | 많을수록 |
물온도 | 낮은온도 | 높은온도 |
- 원두 : 평일 오전 9시 이전 주문 결재시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 제품 : 오후 3시 이전 주문 결재건은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일부품목 제외)
- 주문하신 상품은 1~5일 이내에 택배, 화물택배를 통해 보내드립니다.
- 배송기간 : 2~4일 소요
- 기본 배송비 : 3,000원
- 구매금액 80,000원 이상 무료 (일부 품목 제외)
- 제품의 무게, 제주도 및 도서지역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령지 및 수령자 정보기입 오류로 물품이 반송될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
- 묶음 배송이 불가한 제품은 각각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원두는 식품의 특성상, 제품의 하자와 오류를 제외하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식품을 제외한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구매자의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배송비 등 기타 제반비용 고객부담 / 포장이 개봉, 훼손된 경우 반품 불가)
- 반품하시는 상품은 수령하실 때의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 일부 교환, 환불이 되지 않는 상품이 있으니, 상품 구매 시 자세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초기 불량 및 상품 파손,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무료 반품 및 교환, 환불해드립니다.
(반드시 배송 완료된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신청하셔야 합니다.)
- 원두는 주문 생산 방식이기 때문에 주문 마감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원두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품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상품으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불가
- 반품 요청기간이 지나거나 신청 및 접수를 무시하고 진행하는 경우
- 구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성을 상실, 훼손이 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
- 제품 상자에 바로 송장을 붙여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반드시 한번 더 박스포장하여 송장을 붙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하신 제품은 1년 무상 A/S를 기준으로 하여 제품, 제조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무상 기간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이상이 발생할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소모품은 A/S에서 제외됩니다.
- 제조사의 A/S 규정에 따라 A/S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부품목은 A/S가 유상으로 처리되며
방문 A/S가 아닌 택배 A/S 처리 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 품목별 A/S를 구매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 A/S는 택배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선불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