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이알코퍼레이션 A/S 접수안내

2025-03-06
조회수 118

저희 이알코퍼레이션은 커피머신 및

그라인더 등 카페장비 공식 수입사로

이알코퍼레이션이 공식 수입하고 있는

브랜드사의 제품일 경우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절차 안내


📌 메가커피 사용 매장 → TS센터로 문의

📌 기타 프랜차이즈 매장 → 바이저 또는 해당 

프랜차이즈의 문의 채널을 통해 접수

📌 이알코퍼레이션 거래처가 아닌 경우 → 

아래 절차를 따라 접수해주세요!


1️⃣ 구매처에 문의

2️⃣ 카페 장비 A/S 전문 업체에 문의

3️⃣ 이알코퍼레이션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


✅ 영업일 외에는 이메일 접수도 가능합니다.

📩 대표 이메일: jykim@ellscoffee.co.kr


📌 A/S 접수 시 필수 정보

빠르고 정확한 A/S 처리를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접수일

✔️ 매장명

✔️ 매장 주소

✔️ 오픈일 (유/무상 A/S 여부 확인 목적)

✔️ 연락처

✔️ 제품명

✔️ 증상 내용


📞 고객센터 안내

📍 A/S 유선문의: 070-4322-5122

📍 이메일 접수: jykim@ellscoffee.co.kr


🚨 이알코퍼레이션이 수입하고 있는 

브랜드사의 제품일 경우 AS 접수가 가능하며,  

위 절차를 따라 접수해 주세요

이알코퍼레이션의 공식 수입브랜드가 아닌 

타사의 브랜드일 경우 AS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알코퍼레이션은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